육동한 춘천시장, 민선 8기 2주년 기념 직원 격려 및 시민과의 만남 추진

(사진 설명 : 육동한 춘천시장이 민선 8기 2주년 기념으로 직원들에게 커피를 주면서 격려하고 있다.춘천시(c))

육동한 춘천시장이 직원을 격려하고 시민과의 만남을 추진하는 등 민선 8기 2주년을 맞아 더 가까이 시민 곁으로 다가갔다. 춘천시에 따르면 육동한 춘천시장은 1일 오전 7시 20분 춘천 시민버스를 찾아 대중교통 종사자와 조찬 간담회를 가졌다.

(사진 설명 : 육동한 춘천시장이 대중교통 종사자와 간담회를 가졌다.춘천시(c))

간담회에는 강연술 춘천시민버스 대표와 전상철 춘천시민버스 노조위원장을 비롯한 임원, 예비 승무원이 참여했다. 이날 육동한 춘천시장은 가로수 정비, 도로 파임 신속 정비, 지주식 정류장 그늘막 설치 등 춘천 시민버스측의 관련한 다양한 의견을 경청했다.

(사진 설명 : 육동한 춘천시장이 후평동 뒤뜰상인회와 간담회를 가졌다. 춘천시(c))

이후 오전 8시 20분 육동한 춘천시장은 직접 커피차를 몰고 춘천시청을 찾아 직원들에게 커피를 제공했다. 이후 후평동 뒤뜰 상인회와 간담회를 갖고 직원 격려 마음충전 콘서트, 마을돌봄교유공동체 방문 등 시정의 핵심 동력인 시민과 직원을 만나 소통했다.

육동한 춘천시장은 2일에는 조운동에서 어르신 우유배달에 참여하고, 더존비즈온 직원과 만나 의견 청취 및 기업지원 정책 검토, 기업혁신파크 조성 추진 상황을 공유한다.(춘천신문=최용락기자)

 

작성자 gbc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