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 춘천시 범시민 성금 모금 행사 9일 개최
지역 내 기관‧단체, 기업, 시민 참여…지역사회 문화 확산
춘천시 범시민 성금 모금 행사에 기부 행렬이 이어지면서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춘천시에 따르면 1월 9일 오전 10시 춘천시청 1층 로비에서 강원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주관으로 희망2025-나눔캠페인 범시민 성금 모금 행사가 열렸다.
지난 12월 1일부터 진행된 「희망2025나눔캠페인」에 지역 내 기관‧단체와 시민들의 온정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지역 내 기관‧단체, 기업, 시민들이 참여하여 지역사회 나눔 문화 확산에 큰 힘이 되고 있다.
이날 성금 모금에는 동면 주민자치위원회, 골드로드주식회사, 신사모, 버들골약과, 주식회사 교성, 춘천시번영회, 춘천도시공사, 춘천시체육회, 국공립어린이집연합회, (재)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휘슬링락컨트리클럽, ㈜한화 건설부문, 후평2동 통장협의회,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성원초등학교 학생자치회, 춘천문화재단, 남산농업협동조합, 새마을운동중앙회 춘천시지회, ㈜서진산업, 에스제이건설(주), 파리글라스, 퇴계동 새마을지도자협의회, 동산면 이장협의회, 동산면 새마을부녀회, 동내면 새마을부녀회, 북산면 이장협의회, 소양동 통장협의회, 근화동 통장협의회, 근화동 주민자치회, 근화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퇴계동 통장협의회, 춘천시 어린이집연합회 임원 등 기관‧단체 및 기업과 많은 시민들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를 통하여 모금된 성금은 춘천시 저소득 취약계층 지원을 위하여 사용될 예정이다. 육동한 춘천시장은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많은 기관‧단체, 기업과 시민들의 따듯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하여 모두가 함께 살아가는 행복한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희망2025나눔캠페인」은 오는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부를 원하는 기관‧단체, 기업 또는 개인은 춘천시청 복지정책과 또는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동참할 수 있다. 아울러,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피해지원을 위한 특별모금은 강원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농협 301-0156-1823-31)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춘천신문=최용락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