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사랑상품권 종이 5만 원권 내년 1월부터 발행 확정

춘천사랑상품권 사용자·가맹점 편의성 증대
권종 80% 이상 사용 시 잔액 현금 환불 유의

춘천시가 춘천사랑상품권 종이 5만 원권을 내년 1월 2일부터 새롭게 발행한다고 밝혔다. 춘천사랑상품권 종이 5만 원권 발행은 사용자와 가맹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춘천사랑상품권 종이 5만 원권 발행에 따라 사용자는 편리하게 고액 결제를 할 수 있고, 보관도 간편해졌다. 가맹점에서도 기존 5천 원권이나 1만 원권을 다량으로 소지하기 어렵다는 단점을 해소할 수 있게 됐다.

춘천사랑상품권 5만 원권 구매 가능 지점은 NH농협은행 춘천시지부, NH농협은행 강남동지점, NH농협은행 강원영업부, NH농협은행 춘천시청 출장소, 동춘천농협 본점, 동춘천농협 거두지점, 춘천강동농협 본점, 춘천강동농협 만천지점, 춘천강동농협 장학지점, 춘천농협 본점, 춘천농협 동부지점, 춘천농협 애막골지점, 춘천농협 퇴계지점, 춘천원예농협 본점, 춘천원예농협 남부지점, 춘천원예농협 봄내지점, 춘천원예농협 약사지점, 춘천원예농협 온의지점이다.

춘천사랑상품권은 권종의 80% 이상 사용을 해야 잔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는 점을 유의해야 한다. 예를 들어 5만 원권은 4만 원 이상을 사용해야 나머지 금액을 돌려받는다. 자세한 문의는 천시 경제정책과(250-3351)로 하면 된다. (춘천신문 = 최용락기자)

 

작성자 gbc3